심리학계를 대표하는 가장 과학적 전문기구로 평가되는
미국 심리학회(APA)에서 공인한 심리·최면상담은
공황장애, 우울증, ADHD, 트라우마와 자존감 문제 등 심리적 증상과
어려움을 해결하고 향상되기 위한 상담 프로그램 입니다.
복잡하게 얽혀있는 실타래도 가만히 실마리를 찾아내면 풀어낼 수 있듯 마음에 엉켜있는 문제들도 원인을 찾으면 손쉽게 풀어낼 수 있습니다.
심리·최면상담에서는 무엇 때문에 힘든 마음과 행동이 지속되는지 자신의 내면을 스스로 탐색하게 됩니다.
무엇 때문에 힘든지 알고 계시더라도, 털어내 지지 않고 지속되는 힘든 생각과 불쾌한 감정들을 청소하고 떨쳐내는 방법을 적용하게 됩니다.
폐쇄공포증으로 엘리베이터는 꿈에서라도 타기 싫은 것이었다. 고치려고 이것저것 안 해본 것이 없는데 안 고쳐지는 나를 보고 더 무기력해지면서 우울증까지 왔다. 23년을 폐쇄공포증 환자라는 꼬리표를 달고 살았다.
그런데 체인지에서 6번 만에 내 꼬리표를 잘라주었다.
최면 중에 힘들었던 내 모습을 내가 달래줄 수 있었는데, 정말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막 밀려오더라고요.
난 31살 일반인이다.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극심한 스트레스와 함께
가슴 답답함, 소화불량, 이유 없는 가슴통증 증상이 찾아왔다. 두 번의 최면 세션 후 나의 증상들은 거의 사라졌다.남은 세션 후면 힘들었던 나날들이 끝날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을 가져본다.
공황장애로 상담을 시작했는데 상담 3번 만에 공황장애는 없어졌고요 예민한 부분도 많이 줄었고, 4회에는 괜찮아졌구나 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오늘을 마지막으로 나의 불안증과 이별을 한다.이렇게 빨리 찾아온 이별에 나는 어색하고 4년이란 세월을 힘들게 지냈는데 하면서 억울한 느낌까지 든다.
청년시절을 오랬동안 중증 우울증으로 힘든시간을 보내다가 최면치료를 통해서 증상이 호전되는 좋은 경과를 보였습니다.